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인천CGV 아이맥스에서 아쿠아맨 관람~


올해 겨울에는 핫한 영화가 많은 것 같다. ^^


내 취향의 영화가 너무 많아서 너무 행복하다는~~


인천cgv에서 영화를 가끔 보는데, 오늘은 아이맥스에서 관람을 했다. 


큰스크린에서 히어로물 영화를 보면 더 재미있겠지라고 생각하며, 영화를 봤는데... 역시나 탁월한 선택이였다. 


지난번 용산cgv의 골드클래스보다 좌석은 안좋지만... 스크린이 커서 몰입도가 높았다. 


영화장르가 달라서 객관적인 비교는 불가능하지만, 일반인인 우리부부에게는 큰스크린이 짱인거 같다. ㅋㅋ




인천cgv 지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정면에 올리브영이 보이고, 그 옆에는 투썸플레이스, 그 옆과 앞에는 무인매표&발권기와 데스크, 팝콘파는 곳이 보인다. ^^




극장에 오면.. 꼭 먹어야되는 팝콘~ ^^


2018년에는 영화를 볼 시간의 별로 안나서, cgv vip등급별로 제공해주는 팝콘도 유효기한이 임박해져가고 있어서...


남아도는 팝콘쿠폰과 콜라쿠폰을 사용했다. ^^ (혹시나 연말에 한번 더 극장에 올수도 있다는 생각에 킵해놓은 콤보쿠폰은 결국 버려졌다. ㅜㅜ)


팝콘 소자 쿠폰 2개로.. 고소한 팝콘과 달콤한 팝콘을 주문했고... 


음료 쿠폰 2개로는 사이다와 콜라로 주문했다. 


그리고 지난번에 포만감을 기대하고 죠스튀김벅벅을 시키느라 포기했던...  오징어는 이번에 주문했다. 


오징어(몸통)은 5,000 되겠다.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결제해도 되지만.. 나의 경우에는 소셜에서 10%정도 할인을 받고 구입한 CJ기프트카드를 이용했다. 


CJ기프트카드는 CJONE어플이나 CJ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되고, 현금영수증도 발행해주고, 잔액관리도 되고, 보통 유효기한도 길어서 좋다. ^^






주문한 팝콘과 음료, 오징어를 기다리면서... 주변을 살펴보니..


우와~ CGV에는 콤보 종류가 엄청 많이 있었다. ㅎㅎ


포켓몬 오르골 콤보, 다이어리기프트팩 콤보, WANNA.ONE컴백기념 콤보, 코코 콤보, 아이엠스타 콤보, DC 히어로즈 콤보, 스파이더맨. 버스트 콤보, 


도라에몽 스페셜팩, SK와이번스 콤보, 인천 유나이티드 콤보... 정말 많다~


피규어를 좋아하는 고객이나 특정 고객층을 노린 상품인 듯했다. ^^ 아이들이 있다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았다. 






주문하고 나온.. 팝콘과 음료를 챙겨서, 빨때를 꽂기위해.... 이동~


범블비 광고물의 양쪽 사이드에 일회용물티슈가 들어있었다. ^^


물티슈가 촉촉해서.. 팝콘먹은 손을 닦기 좋았다. 


그리고..  오늘 보게된 영화의 영수증과 간식거리 영수증~


몇년째 CGV VIP를 유지하기위해...  엄청나게 영화관을 많이 들락거렸으나...  올해에는 과연 VIP를 유지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ㅜㅜ


2019년도에 VIP가 된다면... 이번에는 VIP패키지를 잘 골라야겠다는 다짐을 한다.  골드클래스는 꼭 빼는걸로.. ㅋ




4층에서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IMAX관이 있는 6층으로 이동~




아이맥스관의 좌석 배치도와.. 좌석 상태~


사진으로 보니.. 좌석간격이  촘촘해보이는데..  막상 앉아서 영화를 봤을때는 불편함을 느끼진 않았다.


스크린이 너무 커서 좋았고~  스피커 소리도 확실히 더 좋은 것 같다. 막귀인 내 귀에도 뭔가 생생함이 느껴졌다. 


아쿠아맨이 너무 재미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어서.. 143분이 금방 지나가는 것 같았다. 


물속 영상이 너무 예뻤고.. 물론 여주인공도 너무 예뻤다. ㅎ


그리고..  볼거리가 많았던거 같다. 




영화를 재미있게 봐서, 소장하려고 챙겨온~ 아쿠아맨 홍보물(?)~




에스컬레이터 주변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팟들이 많이 있었다. 


저 그린지에 동그란 구멍이 2개 있는데, 얼굴을 넣어서.. 찍으면 된다~ ^^


그리고, 인천cgv에는 미션레이스 가 있는데, 


미션레이스는 거울 미로의 영화를 컨셉으로 15가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익사이팅 실내 어트랙션 으로 제한시간은 60분이라고 한다. 


가격은 1인당 12,000원이며, 21시 입장마감이며 22시까지 운영한다고 한다.




cgv인천점 주차는 당일티켓 인증시 4시간까지 2천원이며, 이후는 30분당 500원이 부과된다.


바코드가 있는 당일 지류티켓이 있거나, 모바일티켓으로 영화를 관람했다면 예매번호 15자리를 알면 된다.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보면.. 에스컬레이터 옆에 사전무인정산기가 있다. 


사용하는 방법은 


차량조회 선택 -> 차량조회 화면에서 자동차번호판 숫자 4자리를 입력 -> 화면에 나오는 자동차번호중.. 본인의 번호를  선택 


-> 주차요금을 확인하고.. -> 무인정산기의 영수증바코드 란에.. 영화티켓의 바코드 부분을 읽혀 준다 


-> 나머지 금액 2천원은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계산하면 된다. 


사전무인정산기로 주차요금을 계산하면.. 주차장을 출차할때 금방 슝~ 나갈수 있어서 좋다. ^^ 


출차의 편리함을 한번 맛보면.. 계속 이용하게 되는 것 같다. ㅋㅋㅋ



이상으로... CGV인천점 아이맥스관에서 영화를 본 후기를 마친다~